안녕하세요, 100% 노니 원액으로 만든 스마일 뉴질랜드 프리미엄 쿡아일랜드 노니주스 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노니주스를 드셔보시고, 그 향과 노니맛에 놀라신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노니는 많은 스타들의 건강 및 피부관리 비결로 자주 언급되어 그 효능이 검증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시큼한 향과 노니맛 때문에 먹기가 꺼려지고 꾸준히 드시기 어려우셨을겁니다.

보통 노니 원액 먹는 법 등을 검색하시면 꿀이나 설탕, 주스 등을 타서 그 본연의 맛을 못 느끼도록 해서 섭취하는 방법이 나오는데요. 노니는 사실 첨가물 없이 노니 원액 그대로를 섭취하시는게 좋습니다.

꾸준히 섭취하기 힘들정도로 역한 노니맛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몸에 좋은줄 다 알지만 그 특유의 노니맛 때문에 드시기 힘든 분들에게, 노니주스 원액 그대로 드실 수 있는 방법을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니맛, 역해서 꿀타서 드세요?

방법을 알려드리기에 앞서 노니주스가 뭐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역한 노니맛을 참아가며 먹으려고 할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노니에 대해 잠깐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니는 보통 약용으로 쓰이는 과일로, 천연 비타민 12종과 아미노산 18종, 천연미네랄 7종, 뿐만아니라 프로제로닌, 산화질소, 질산염, 이리도이드, 스코폴레틴, 담나칸탈 등 20가지 이상의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노니맛, 역해서 꿀타서 드세요?

감이 잘 안오시죠?

이러한 성분들에 의해 노니가 항염, 항암, 노화방지 등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면역력과 소화를 돕는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특유의 역한 향으로 인해 생으로 먹기보다 주스 등의 가공식품으로 복용하게 됩니다. 이런 노니주스를 맛에 대한 거부감 없이 원액 그대로 꾸준히 잘 마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그 방법은 정말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원액그대로도 역하지 않은 노니를 골라 드시면 됩니다.

노니원액은 원래 맛없지 않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문제는 어디서 재배된 노니를 어떻게 가공하느냐의 차이입니다.

쿡아일랜드는 최적의 노니재배지로서 비옥한 토양과 풍부한 일조량, 열대우림 등을 갖춘 남태평양의 국가입니다. 쿡아일랜드 노니는 열매 자체의 우수성 뿐만 아니라 노니 특유의 맛과 향을 개선하기 위해 발전해온 전통 발효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약 90일간의 긴 발효기간동안 효소와 미생물 사이에 상호작용이 적절히 잘 이루어지면 신맛이 줄어들고 노니의 특유의 역한 향과 맛이 점점 부드러워져 그냥 드실 수 있는 정도 수준으로 숙성됩니다.

노니맛, 역해서 꿀타서 드세요?

스마일뉴질랜드 쿡아일랜드 노니주스는 이렇게 숙성된 노니를 콜드프레스 공정으로 저온 착즙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저온 살균되며, 이런 가공 과정에서 1%의 물도 첨가되지 않기 때문에 100% 순수 노니 원액이 그대로 보존됩니다.

따라서 비교적 부드러운 맛의 쿡아일랜드 노니주스를 영양소 그대로 드실수 있으실 겁니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노니주스 추천글을 있는 그대로 믿지 마시고 제조법부터 발효방식, 그리고 원산지까지 꼼꼼히 따져보시길 권합니다.

모든 건강식품이 그렇듯 제대로 알고 꾸준히 먹어야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쿡아일랜드 유기농 100% 노니주스를 접하시고 효능을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VIP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에게만 제공되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최대 25% 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VIP 회원가입 링크: http://smilenz.com/main/html.php?htmid=mypage/vip_membership_link.html

스마일뉴질랜드

뉴질랜드 건강식품 및 슈퍼푸드 전문쇼핑몰입니다.

smilenz.com

절대 처음 노니주스를 접하시는 분들은 무작정 회원가입 하지 마세요. 세병 구매시 한병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오니 일주일 이상 꾸준히 섭취 후 효능을 직접 느껴보신 분들만 스마일 뉴질랜드의 VIP가 되시길 바랍니다^^

스마일뉴질랜드


블로그 이미지

스마일뉴질랜드

건강한 내일을 위한 준비, 스마일뉴질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