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의 왕’이라고 불리는 블랙커런트!


 

 

질병과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역할을 하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베리류에 많다는 건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 베리류 가운데서도 안토시아닌 함량이 가장 높은 베리가 바로 블랙커런트로 노화 방지에 탁월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양의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항산화물질이 함유되어 있고 항노화에 도움이 됩니다.
안토시아닌 덕분에 시력을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이 되고 동맥경화방지 및 콜레스테롤억제등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면역력증진이랑 노화방지 체내염증을 막아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블랙커런트란?

블랙커런트는 유럽 북서부가 원산지인 낙엽관목으로 껍질과 과육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습니다.
베리류 중 유일하게 블랙커렌트의 씨앗에는 필수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필수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은 불과 몇 종류의 식물에서만 얻을 수 있는데, 블랙커런트 씨앗에는 16%의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돼있습니다.
블랙커런트는 면역력에 도움을 주고, 피부진정, 보습효과, 혈액건강에 효과가 있습니다. 여성 건강(생리통, 갱년기)에 도움을 주며 통풍이나 류마티즘으로 인한 관절염, 관절 통증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과육 뿐만 아니라 껍질과 씨앗까지 풍부한 영양분을 자랑하는 블랙커런트는 유럽에서 잼이나 주스 등에 널리 활용되어 왔습니다.

 

 

우주인의 식품!

셀럽이 선택한 베리!

왕실이 선정한 베리!

블랙커런트는 우주정거장에서 생활하는 우주인의 식품으로 알려지면서 최근 세계인의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최초 우주인 류양의 우주식단에 포함됐을 뿐 아니라 영국 팝스타 아델의 다이어트식, 마돈나와 기네스펠트로의 건강식으로도 유명합니다.
유럽에서 지난 12세기부터 민간 건강식품으로 사용되었고 영국 왕실에도 특별 선정되어 보급된 식품이기도 합니다.

 

 

블랙커런트에 든 안토시아닌: 딸기의 약 5.8배, 체리의 약 4.9배, 크랜베리의 약 1.5배


블랙커런트에 든 비타민C: 크랜베리의 약 12.9배, 레몬의 약 3.4배, 키위의 약 1.9배

 

그 외에도 감마리놀렌산, 이소플라본, 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B, 식이섬유, 마그네슘, 아연, 칼슘

들어있습니다.

 

블랙커런트에 든 항산화력을 확인해보세요!

 

 

 

믿을 수 있는 원산지 증명!

 


뉴질랜드에서 자란 청정자연의 원료만 사용합니다.
엔조 슈퍼푸드 블랙커런트는 청정지역국가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환경과 강렬한 태양광을 받으며 자란 뉴질랜드산 블랙커런트만 사용합니다.
뉴질랜드의 블랙커런트는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풍부한 영양성분을 만들어 강인한 생명력을 갖추게 됩니다.

오염되지 않은, 깨끗한 나라 뉴질랜드에서 온 블랙커런트!

[ 깨끗한 자연 / 강렬한 자외선 / 풍부한 일조량 / 차디찬 바람 / 계절변화와 기후! ]

이러한 뉴질랜드 특유의 자연환경이 품질 좋은 블랙커런트를 만듭니다.

 

 

 


동결건조로 맛과 영양까지 챙긴
‘엔조슈퍼푸드 블랙커런트 분말!’
블랙커런트 열매 그대로를 동결건조하고 씨앗까지 통째로 분쇄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였습니다.

껍질부터 씨앗까지 통째로 갈아 만든 동결건조분말로 블랙커런트 고유의 향과 맛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엔조슈퍼푸드 블랙커런트 분말은 열매를 통째로 동결건조한, 다른 첨가물이 혼합되지 않은 블랙커런트 100% 분말입니다.

 

 

다양하게 활용하세요!


-베이킹에 활용하세요! 소량만 첨가해도 먹음직한 색깔과 새콤달콤한 맛을 내실 수 있습니다.

 

-쉐이크나 아이스크림에 사용하시면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얼, 요거트에 넣으면 아이들도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 만들 때 사용하세요!

-잼, 소스 등으로 활용하세요!


-가루 자체로 드셔도 좋습니다! 1일 2~3스푼 (1스푼/3g) 정도

 

 

 

이런 분들께 권합니다

생과를 직접 고르고 씻고 손질하는 수고 없이 원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드시고 싶으신 분

 

 

업무, 학업, 가사일이 바빠 내 몸 하나 챙기기 힘드신 분

 

 

 

뉴질랜드에서 자란, 청정 자연의 원산지가 확실하고 인증서로 믿을 수 있는 열매만을 드시고 싶으신 분

블로그 이미지

스마일뉴질랜드

건강한 내일을 위한 준비, 스마일뉴질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