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활력을 위한 전립선 건강을 지키자!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시나요?
전립선은 호두알 만한 크기의 호르몬 기관으로 방광출구와 요도를 감싸고 있으며, 전립선 액을 분비해 정액을 만들고 정자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남성성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은 한번 불편해지면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이곳에 문제가 있는 남성은 소변을 보거나 성생활시 어려움을 겪게 되고 다시 나빠지기를 반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잦은 술, 담배와 스트레스 등으로 자칫 건강을 잃기 쉬운 40대 이상 남성들은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전립선 건강이 나빠졌다는 확실한 증상으로는 소변을 자주 보거나 잔뇨감이 남고, 수면시간에도 깊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화장실을 찾게 되는 야뇨증 등이 있으며, 심한 경우 전립선염, 전립선 비대증 등의 질환을 동반할 수 있어 미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봄철에 겨울에 얼어있는 만물이 소생하는 시기에 너도 나도 새싹들이 기지개를 펴고 움틀 때 힘이 없고 나른함 등이 생활리듬을 흐트립니다.
이때 괴롭히는 전립선 건강의 문제는 남성의 활력을 더욱 떨어뜨리죠.
이제 변화를 주어 활력을 되찾아 건강한 남성으로 태어날 계절입니다.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는 앉아있지 말고 걸어 다니며 운동을 하라는 것은 모든 의사들이 권하는 바입니다. 햇살 좋고 운동하기 좋은 봄철이야말로 전립선의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가장 좋은 계절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전립선을 위한 운동으로는 몸을 가볍게 움직이는 산책과 스트레칭을 권할 수 있습니다. 물론 햇볕 아래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야외운동들도 좋지만, 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수준의 걷기만으로도 전립선 건강에는 도움이 됩니다.

인체는 일반적으로 추운 것보다는 따뜻하게 하는 쪽이 좋은데, 전립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므로 추위가 물러가고 따사로운 햇빛 아래 만물이 소생하는 봄철에는 이 햇빛을 충분히 쪼이면서 야외활동을 함으로써 움츠러들었던 전립선의 기능 회복에 좀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전립선에 문제가 있어 한층 더 찌뿌둥 했던 사람들이라면 이제 희망을 갖고 좀 더 적극적으로 전립선 치료를 서둘러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자연이 주는 변화와 본인의 적극적인 운동과 개선의지, 그리고 전립선 치료에 효과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남성의 활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엔조라이프 프로스테이트 메니저 5000mg 60베지캡슐은 전립선 건강을 지켜 주는 쏘팔메토,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엔조제놀, 라이코펜  이외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셀레늄과 아연이 함유 되어있습니다.

 

 쏘팔메토 5000mg  + 엔조제놀 30mg 함유

 

쏘팔메토: B-카로틴, b-시토스테롤, 사포닌등 다양한 영양소함유되어 전립선 건강에 도움
엔조제놀: 강력한 항산화제로 뇌관문을 통과할정도로 분자 자체가 작아 빠른 혈액순환을 도와줘 전립선 건강에 도움
라이코펜: 잘익은 토마토에 함유되어있는 카로티노이드 색소.항암 효과, 위의 소화를 촉진 및 산성을 중화, 혈관계 질환 예방 및 치료에 도움, 노화 방지에 도움
셀레늄: 항산화 작용, 전립선 암 예방, 면역기능 및 성기능 향상에 도움
아연:남성의 성호르몬 생성에 깊이 관여하고 있으며, 정자의 수와 질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미네랄로 특히 남성의 전립선에 많이 존재하며 항산화 작용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

 

성분

쏘팔메토 equiv. to fresh fruit 5,000mg
엔조제놀®(Extract of NZ Pinus Radiata Bark)  30mg

라이코펜 10mg

아연 7.5mg
셀레늄 75mcg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섭취대상
장시간 운전이나 앉아서 일하는 분
건강한 중,장년 생활을 하고 싶으신 남성
전립선 건강을 유지, 개선시키고자 하는 남성
야뇨, 배뇨 불편등으로 일상생활이 불편한 남성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신체활동이 많고 체력소모가 많은 분
매일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 섭취를 원하는 남성
에너지 레벨을 올려 빠른 피로 회복을 원하는 남성
활성 산소의 피해를 줄이고자 하는 남성
영양의 불균형을 개선하고자 하는 남성
남성건강을 위한 보조제를 원하시는 분
건강한 근육을 위해 운동을 하시는 분


섭취시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어린이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주세요!
엔조라이프의 모든 제품은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것인가요?
그렇습니다. 엔조라이프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뉴질랜드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청정한 자연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뉴질랜드는 자연에서 채집한 원물을 사용한 다양한 원료들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엔조라이프는 뉴질랜드의 기능성 원료를 연구하고 발굴하여 전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키고자 탄생한 뉴질랜드의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제품에 함유된 엔조제놀이란 무엇인가요?
엔조라이프 제품에 함유된 엔조제놀은 뉴질랜드의 라디아타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파이토케미컬을 지칭하는 원료입니다. 2009년에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협회 (Natural Products New Zealand)에서 과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코셔 및 할랄 인증, 그리고 7개국 제조 특허를 받은 우수한 뉴질랜드 원료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스마일뉴질랜드

건강한 내일을 위한 준비, 스마일뉴질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