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에너지를 재충전하세요.

 

질병과 노화의 주범 유해 활성산소신체의 대사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부산물의 하나로서 ‘유해산소’라고도 합니다. 활성산소는 자동차에서 배기가스가 발생하는 것처럼, 우리 몸속에서 불가피하게 생깁니다.
활성산소는 몸속의 세균과 같은 유해한 것들을 제거하는 데에도 쓰이지만 매우 불안정한 상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반대로 우리의 생체 조직을 공격해 세포를 산화, 손상시키기도 합니다.
이러한 활성산소가 생체 내 단백질의 아미노산을 산화시키거나 세포막의 지질을 산화시키면 신체의 기능이 저하됩니다. 또한 DNA에 손상을 주면 DNA 염기의 변형 등을 초래해 돌연변이나 암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활성산소가 혈중 지질을 산화시켜 동맥벽에 들러붙으면 동맥경화가 생깁니다. 사람의 여러 가지 질환 중 약 90%가 활성산소와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입니다.
활성산소에 의한 신체의 손상범위는 광범위합니다.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은 출생 후 사망할 때까지 지속되는데, 젊은 시절에는 활성산소의 발생이 적고 항산화력이 충분해 그 피해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이 많아지고 그 효과가 누적됩니다.

 

 

활성산소를 발생시키는 요인들
▶흡연과 음주:대표적인 활성산소 발생요인. 가능하다면 금연을 하고 과음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과다 활성산소가 발생하여 우리 몸을 망가뜨립니다. 스트레스를 피하기는 어렵지만 평소에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다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과식: 과식을 할 경우 소화를 위해 위에 피가 몰리면서 활성산소가 과다하게 발생합니다. 이러한 행동이 습관화 될 때 큰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 되며, 암 발생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유해환경: 유해환경도 활성산소를 일으키는 요인. 공해, 자외선, 방사선, 식품첨가물 등이 우리가 접하는 각종 유해환경입니다. 이런 유해환경에 노출되는 것을 최소화해야 하는데 유해요소를 피하고 영양관리와 항산화제를 먹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과다한 운동: 과다한 운동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요인. 운동선수들 중에 장수하는 사람이 많지 않은 이유 중 하나도 과다하게 운동할 때 발생하는 유해 활성산소와 연관이 있습니다. 운동을 격하게 하는 사람은 반드시 항산화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산화의 건강증진 효과
째,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세포의 산화, 세포의 노화를 막아줍니다.
째,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현상을 예방한다.
째, 높은 혈압을 낮춰준다.
째, 관절염으로 인한 염증을 완화시켜준다.
다섯째, 천식 증상을 완화시키는 등 호흡기질환을 예방한다.

 

매일 먹는 식품에서 충분한 항산화제를 얻을 수 있다면 매우 이상적입니다. 실제로 과거에는 매일 먹는 식단을 퉁해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충분한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산성비, 화학비료에 의한 토양의 영양고갈 등 자연환결이 과거에 비해 많이 변했기 때문에 본래 음식물 안에 있는 항산화물질도 대폭 줄어들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하여 필요한 항산화제를 음식물만으로 충당하는 것은 불가능한 현실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균형있는 식생활과 함께 좋은 항산화제 건강식품 복용이 필요합니다.

엔조라이프 슈퍼안티옥시던트 건강한 세포를 공격하여 노화와 질병을 초래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엔조제놀과 베타카로틴, 비타민C, 비타민E,셀레늄,아연, 코엔자임큐10으로 만들어져 노화를 방지하고 우리의 몸에 활력을 줍니다.

 

▶비타민 C : 수용성 항산화제로 활성산소 제거
모든 녹황색 채소와 과일에는 비타민 C가 풍부하지만 그 중에서도 양배추나 귤, 딸기, 파프리카 등은 활성산소 제거에 일등공신입니다.

▶비타민 E : 지용성 항산화제로 세포막 보호
견과류에 풍부한 비타민 E는 지용성 항산화제로 세포막을 보호하는 작용을 합니다.

▶베타카로틴 : 천연 항산화제로 활성산소 작용 억제
베타카로틴은 활성산소의 작용을 억제시키는 강력한 천연 항산화제로 불립니다. 베타카로틴의 대표식품인 당근을 비롯, 토마토, 붉은 고추, 호박 등을 골고루 꾸준히 섭취해주면 활성산소가 많아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셀레늄 :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무기질.
셀레늄은 우선 그 자체로도 강력한 항산화력을 발휘하며, 대표적인 노화방지 영양소인 비타민 E보다 수백 배 강하다. 독자적으로도 활성산소를 비롯한 유해물질을 해독해 독소로부터 우리 몸이 파괴되는 것을 막는다.

▶아연 : 아연은 항산화작용 및 세포의 성장과 회복에 도움을 주어 모발유지 및 피부건강, 면역력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함량
한캡슐당

엔조제놀®(Extract of NZ Pinus Radiata Bark)  240mg

베타카로틴 5mg

비타민C(Calcium Ascorbate) 360mg

d-알파토코페롤 100 IU

셀레늄 75mcg

아연 7.5mg

코엔자임큐10 50mg


섭취량 및 섭취방법
하루에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섭취시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질병치료나 약물 투여하시는 분들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엔조라이프의 모든 제품은 뉴질랜드에서 생산된 것인가요?
그렇습니다. 엔조라이프 브랜드의 모든 제품은 뉴질랜드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청정한 자연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뉴질랜드는 자연에서 채집한 원물을 사용한 다양한 원료들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엔조라이프는 뉴질랜드의 기능성 원료를 연구하고 발굴하여 전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키고자 탄생한 뉴질랜드의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제품에 함유된 엔조제놀이란 무엇인가요?

엔조라이프 제품에 함유된 엔조제놀은 뉴질랜드의 라디아타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파이토케미컬을 지칭하는 원료입니다. 2009년에 뉴질랜드 건강기능식품 협회 (Natural Products New Zealand)에서 과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코셔 및 할랄 인증, 그리고 7개국 제조 특허를 받은 우수한 뉴질랜드 원료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스마일뉴질랜드

건강한 내일을 위한 준비, 스마일뉴질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