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

공기중에 있는 미세먼지는 주로 호흡할때 폐에 들어와 기침과 염증을 유발합니다.

또한 공기 중의 미세먼지가 피부에 쌓여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실내 생활이 중심이 되면서 면역력이 약해지기 때문에 

더욱 각별한 건강관리가 필요합니다.

 


 

미세먼지로부터 건강을 지킬수 있는 방법은 있을까?

미세먼지 자체를 막을 수 없지만 비타민C로 면역력과 피로회복과 컨디션 개선은 물론 피부건강도 지킬 수 있습니다.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염증반응을 억제해 미세먼지로부터 기관지를 보호할 수 있어 요즘 같은 시기에 섭취가 적극 권장 됩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C는 면역력 강화와 에너지대사 증진에도 도움을 줘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데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피로나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로 약해진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비타민C 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내 몸에 잘 맞는지 고려해 선택해야 합니다.

기존 비타민 C는 고함량을 섭취할 경우 위장장애를 유발하고, 흡수가 잘 되지 않거나 소변으로 배출되는 단점이 있어 자기몸에 맞지 않는다면 에스테르화(중성화)된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스테르화(중성화)된 비타민C는 비타민 C 흡수율과 체내 대사시간을 높여줘 체내 흡수율이 높아서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비타민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엔조프로페셔널C 

엔조프로페셔널C 60야채캡슐

엔조제놀 240mg + 비타민C 에스테르 560mg


비타민 C 에스테르 강화 엔조 프로C는 엔조제놀 240mg

산성을 없애고 흡수율을 높인 비타민 C 에스테르 560mg이 포함된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비타민 C와 엔조제놀은 모두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주는 작용을 합니다. 

우리 몸에서 발생한 과다한 활성산소를 처리한 후 항산화제는 그 항산화 능력을 잃게 됩니다. 

비타민 C가 항산화 작용을 한 후 기능이 사라지면 엔조제놀에 의해 그 능력이 되살아나며 엔조제놀도 비타민 C에 의해 항산화 기능이 회복됩니다.

 


비타민 C를 특수공법을 통해 에스테르 결합 비타민C로 만들게 되면 산성이 중화되고 흡수율도 비타민 C보다 10 배 이상 높아집니다. 또한 체내에 머무르는 시간도 대폭 늘어나게 되므로 그 효과는 일반 비타민 C보다 훨씬 강력합니다. 비타민 C 에스테르는 완전히 중성이므로 비타민제를 삼키지 못하고 씹어먹어야 하는 어린이들의 치아보호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엔조 프로C에 포함된 500 mg 정도의 비타민 C를 음식으로 보충하기 위해서는 식품 중에 비타민 C가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진 키위를 20 개나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엔조제놀은 소나무에서 추출한 저분자 항산화제를 70 도의 저온에서 중합을 끊고 활성화된 형태로 변환시킨 제품입니다. 또한 성분을 극도로 농축시켜서 소량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퍼뮬러 되었습니다.

 


엔조-프로페셔널C은 농축된 저분화 항산화제로서 몸에 흡수되어 즉시 작용할 수 있도록 활성도를 극대화시킨 제품입니다. 

비타민 C 에스테르 강화 최고함량 엔조제놀은 일반 엔조제놀의 한 정당 50 mg의 4.8 배에 달하는 240 mg가 퍼뮬러되어 있어 다른 항산화제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효과를 냅니다.

 

추천대상

-피곤한 아빠

-공부하는 학생

-과로와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운동량이 많은 운동선수

-간편하게 비타민C의 섭취를 원하시는 분

-지친 일상생활에 활력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섭취시 주의사항: 질병치료나 약물을 투여하시는 분들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보관방법: 직사광선 고온 다습한 장소를 피하여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블로그 이미지

스마일뉴질랜드

건강한 내일을 위한 준비, 스마일뉴질랜드

,